빙웹마스터
반응형

왕송호수 카페 인더뷰 다녀왔어요. 의왕 왕송호수 카페 중에서 호수뷰가 가장 아름다운 카페인더뷰를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커리도 적당히 많고, 커피맛도 좋고, 호수뷰 맛은 최고로 좋은 수원과 안산 근교의 가볼 만한 아름다운 카페예요.

 

 

왕송호수 카페 인더뷰

 

목차
1. 카페인더뷰 찾아가기
2. 카페인더뷰 1층 살펴보기
3. 카페인더뷰 메뉴 살펴보기
4. 카페인더뷰 구경하기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

 

 

1. 카페인더뷰 찾아가기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전경

의왕 왕송호수에서 호수뷰가 가장 좋기로 소문난 카페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호수뷰로 순위를 꼽는다면 두 번째는 되는 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비교해 보시라고 본문 아래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1등을 올려놓을게요.

 

요즘 네비가 좋기 때문에 카페인더뷰만 검색해도 바로 나오겠지만, 그래도 주소는 남겨놓을게요.

 

 

 

2. 카페인더뷰 1층 살펴보기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출입구

카페인더뷰는 1층에서 주문하고, 1층 식물원카페와 2층,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차공간은 여유로운 정도는 아니지만, 엄청 복잡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식물원카페

카페인더뷰의 간판이 아주 이쁘네요. 이곳은 식물원카페예요. 개인적으로 식물원카페는 공기가 맑지 않아서 선호하는 편은 아니에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출입문

주출입구 바로 옆에 1층 식물원카페가 있어서 바로 커피 들고 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식물원카페내부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식물원카페내부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식물원카페내부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식물원카페내부

식물원 카페의 내부는 생각보다 이뻤어요. 자리도 너무 이쁘게 배치되어 있었고요. 하지만, 이날 비가 오는 날이어서 공기가 그리 맑지는 않아서 이곳에서 마시는 것은 포기를 했네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오픈시간안내

인더뷰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네요. 생각보다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네요.

 

 

3. 카페인더뷰 메뉴 살펴보기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메뉴판

카페 인터뷰의 커피와 음료의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아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

베이커리도 살펴보면 종류가 엄청 많은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다양한 베이커리가 구비되어 있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베이커리

베이커리는 4천 원대가 주로 많아요. 베이커리 2개에 커피까지 하면 2만 원 초반대가 나오겠네요. 그런데, 사진으로 봐도 다 맛있게 생겼는데, 실질적으로 보면 모두 하나씩 담아서 맛보고 싶은 것들로 가득해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1층홀

들어오는 출입구를 바라보고 오른쪽이 우리의 양식을 만드는 곳이고요. 왼쪽은 베이커리가 있는 곳이에요. 바로 뒤에는 엘리베이터가 있고요.

 

 

4. 카페인더뷰 구경하기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호수뷰소개

커피를 받아 들고 3층으로 바로 올라왔어요. 혹시 자리가 없을까 봐요. 그런데, 제가 너무 일찍 온 탓에 자리는 남아있었네요.

 

의왕 왕송호수가 바로 보이는 자리였어요. 바로 앞에는 의왕 레일바이크가 달리고 비가 내리는 호수의 모습은 너무 아름다웠네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커피와베이커리

우리의 일용할 양식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가 좋으니, 맛도 좋았어요. 한참을 수다 떨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3층내부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3층루프탑

3층 내부의 모습과 외부 루프탑에서 바라본 내부의 모습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3층루프탑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3층루프탑

이렇게 곳곳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시원한 날에는 너무 분위기 좋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2층실내의왕-왕송호수-카페-인더뷰-2층실내

2층은 이런 모습이에요. 2층도 호수뷰가 너무 좋았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3층으로 올라가는 것이 좋을듯해요. 3층 추천.

 

비가 오는 날 분위기 좋게 의왕 왕송호수를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에는 이곳만큼 좋은 곳은 없을듯해요. 호수뷰가 좋은 곳은 또 있어요.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멀지 않은 곳이니 찾아가 보기 바라요.

 

 

이곳도 호수뷰가 좋은 곳이에요. 한번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개인적으로 왕송호수뷰 1등.

▶ 의왕 왕송호수 카페 막시 후기 (Feat. 의왕 레일바이크)

 

이곳은 보통리 호수뷰가 좋은곳.

▶ 투썸 플레이스 보통리점 후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