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웹마스터
반응형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찾는 분이라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를 찾고 있는데,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우선 저의 안내를 따라와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링크는 본문에 남겨 놓을 테니, 오늘 글의 내용을 보시다가 이해가 가시면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순서대로 몇 가지만 따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주풀이를 하시고 어려우시면, 우리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법과 토정비결 또한 무료로 보는 법 알려드릴 테니 함께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1. 사주풀이 도우미 이용방법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가 보이게 됩니다.

 

사주풀이-도우미-홈페이지
사주풀이 도우미 홈페이지 모습

홈페이지에서 왼쪽에 사주풀이 도우미 아래의 로그인은 따로 하실 필요가 없이 바로 아래의 날짜로 입력에서 개인 사주 정보(생년월일)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사주는 태어난 시간까지 포함되기 때문에 태어난 시간을 아시면 조금 더 정확한 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름은 사주 정보와는 상관없기 때문에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전부터도 이름을 지을 때도 사주를 넣고 사주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짖게 되는데, 여기서는 그런 것까지는 볼 수 없는듯합니다. 우선 저는 임의의 사주 정보를 넣고 [사주 넣기]를 눌렀습니다.

 

사주풀이-도우미-사주정보-입력
사주풀이 도우미 왼쪽에 사주정보 입력 후 [사주넣기] 누르기

입력한 사주 정보의 [사주 개요 및 특징]이 화면의 오른쪽에 펼쳐집니다. 펼쳐진 내용인즉슨 사주 개요는 내가 타고난 선천적 요인에 대한 내용을 판단한다는 내용이고, 실제로는 대운이나 세운에 의해서 타고난 선천적 내용이 현실적으로 바뀐다는 내용입니다.

 

입력된-사주정보를-풀이한-사주명식표
사주정보를 입력하면 사주를 풀이한 사주명식표가 나옵니다.

위의 사주 명식표는 왼쪽의 내용을 캡처한 것인데, 맨 위에는 현대식의 생년월일을 표시한 것이고, 아래의 큰 여덟 개의 한자는 예전식의 생년월일(사주)을 표시한 것으로, 한자의 오른쪽부터 생년, 생월, 생일, 생시를 두 글자씩 표시해서 사주팔자라고 말합니다. 사주팔자가 바로 내가 가지고 태어난 선천적 요인을 말하는 것입니다.

 

아래로 9세, 19세, 29세의 순서로 표시된 것은 바로 대운을 나타내는 것으로 10년 주기로 나의 대운이 바뀌는 것을 표시한 것인데, 이것은 10년마다 내 인생의 환경의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위의 나의 선천적 요인과 결합되어 운이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맨 아래의 18년부터 26년까지 표시된 것이 년운인데, 실질적으로 사주의 선천적으로 타고난 요인과 대운의 환경변화에 더해서 년운에 의해서 실질적으로 운세가 표출되는 것입니다. 사주를 볼 때 올해의 나의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를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주풀이-화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계속해서 풀이된 사주정보가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화면 오른쪽을 계속해서 내리면 나의 건강이나, 성격, 부모와 배우자, 자식에 관한 것들, 재물과 사업, 직장과 명예 등 다양한 분야의 나의 운을 알아볼 수 있도록 표시해 두었습니다. 계략적으로 나의 운세가 어떤지 표를 보면서 확인할 수 있어서 직관적입니다.

 

대운은-유료
사주풀이 대운은 유료서비스입니다. 단, 과거는 공짜입니다.

하지만, 대운은 과거의 것은 보여주지만, 미래의 것은 유료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 점입니다.

 

년운의-과거는-무료년운의-미래는-유료
년운의 과거는 무료이고, 미래는 유료서비스입니다.

년운 또한 마찬가지로 과거의 내용은 보여주지만, 미래의 내용은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간단하게 사주에 대한 공부가 있으면 더욱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2. 가볍게 즐기는 오늘의 운세와 토정비결

 

사주풀이 도우미를 처음 오신 분들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까지 보셨다면 쉽게 즐길 수 있는 내용도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오늘의 운세와 토정비결입니다.

 

오늘의-운세-무료로-즐기기
무료 오늘의 운세를 보는 곳

우선 [오늘의 운세]는 상단 메뉴의 운세 흐름에 [오늘의 운세 무료]라고 떠있는 곳을 눌러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그냥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토정비결-무료로-즐기기
무료 토정비결을 보는 곳

커뮤니티에 [재미로 보는 토정비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곳도 무료이니 그냥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그리고 2023년의 토정비결도 지금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나 토정비결처럼 쉽게 볼 수 있는 곳은 쉽게 즐기고 사주풀이처럼 약간의 공부가 필요한 것은 조금씩 배워가면서 즐기면 좋을 듯합니다. 

 

재미로 보는 2023년 토정비결

 

재미로 보는 2023년 토정비결

재미로 보는 2023년 토정비결 안내입니다. 토정비결은 일 년 신수를 보기 위해 토정 이지함 선생이 만든 것입니다. 훈시적인 성격이 강한 우리나라 전통 예언서로서 서민 윤리와 힘겹게 살아가는

backgram.tistory.com

 

 

3. 맺음말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링크도 남겨드렸으니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주도 조금 공부하다 보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이렇게 이곳에서 인연이 되었으니 사주의 세계로 들어와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이상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였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https://k사주풀이 도우미 om/

 

 

비슷하지만 다른 무료사주 사이트가 궁금하다면!

플러스 만세력 무료사주 한글로 보는법

송연암 사주 바로가기

사주팔콤 만세력 바로가기

농협 무료운세 신비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