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웹마스터
반응형

 

「타고난 나의 성격 확인 방법」을 사주인 무료운세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주인은 다양한 사주 관련 콘텐츠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인데, 오늘은 사주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타고난 나의 성격을 확인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주인의 무료운세 함께 확인해 보시죠.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을 무료로 확인하기」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을 확인하기」를 이용하기 위해서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주인의 무료운세 바로가기 링크는 본문의 하단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타고난 나의 성격을 확인하기」를 간편하게 확인하기 바랍니다.

 

 

 

 

1. 타고난 나의 성격 확인방법

 

사주인의 「타고난 나의 성격을 확인하기」 위해서 사주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주인-홈페이지-메인페이지
사주인 홈페이지에서 [타고난 나의 성격을 무료로 확인해 보세요] 바로가기 누르기

1. 사주인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서 화면 중앙에 「타고난 나의 성격을 무료로 확인해 보세요!」 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사주인-타고난-나의-성격-페이지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페이지에 사주정보 입력하기

2. 타고난 나의 성격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곳의 나의 개인정보(사주)를 입력해주고,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동의합니다. 이용요금을 보면 무료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다 입력했으면 화면을 아래로 내려줍니다.

 

사주인-타고난-나의-성격-결과보기-누르기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 결과보기 버튼 누르기

3.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을 무료로 확인해 보세요!」를 확인하기 위해서 결과 보기를 눌러줍니다.

 

사주인-타고난-나의-성격-결과확인-페이지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 사주명식과 결과확인 페이지

4. 타고난 나의 성격을 제대로 알고 나아가야 제대로 된 길을 찾아갈 수 있다는 내용 아래로 사주 명식이 나옵니다. 사주 명식은 사주팔자와 오행, 십성, 지장간 등의 내용을 표기해 놓은 것인데, 사주 명식은 만세력을 이용해서 얻은 결과입니다.

 

※ 만세력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주인-타고난-나의-성격-결과확인-페이지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 결과확인 페이지

5. 겉으로 보이는 특징을 시작으로 나의 타고난 성격이 나옵니다. 대부분의 많은 내용이 나의 성격과 일치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타고난 성격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그건 여러 가지 요인들이 결합돼서 나타나는 결과일 겁니다. 오늘은 나의 타고난 성격이 이렇구나 하고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사주인-타고난-나의-성격-결과확인-페이지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 심화편 들어가는 방법

6. 상당히 긴 글이 펼쳐지는데, 내용을 읽다 보면 나에게 좀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스스로 잘 인지하지 못했던 나의 모습을 보면서 새삼 느껴지는 것도 있었습니다. 좀 더 나의 모습을 깊게 들여도 보고 싶다면 타고난 나의 성격 '심화 편' 보기를 눌러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사주인-타고난-나의-성격-심화편-페이지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 심화편 사주정보 입력 페이지

7. 타고난 나의 성격 심화 편입니다. 하단의 이용요금을 보면 12,000원의 유료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사주인의 대부분의 콘텐츠들은 유료 서비스입니다. 기본 편의 내용이 만족스러웠으나 좀 더 깊이 있는 내용이 확인하고 싶다면 유료 결제를 해야 합니다.

 

 

2. 사주인 바로가기

 

사주인 "타고난 나의 성격 무료 확인"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서 [사주인 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3. 맺음말

 

「타고난 나의 성격 확인 방법」을 사주인의 무료운세에서 알아보았습니다. 타고난 나의 모습이 어떤 것인지를 아는 것은 인생을 설계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신의 타고난 생김새를 잘 살펴서 인생을 설계해야 좀 더 즐거운 인생으로 가는 지름길인듯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