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웹마스터
반응형

메가 커피 메뉴 종류 및 가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가 커피 메뉴 종류 및 가격 소개하면서 메가 커피 내 외장 인테리어 모습도 같이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메가 커피는 저렴한 가격과 대용량의 사이즈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아직 안 가본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메가 커피 메뉴 종류 및 가격

 

메가 커피 매장이 전국적으로 많이 생겨나면서 가성비 좋은 커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메가 커피 메가 커피 메뉴 종류와 가격대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메가커피-안산본오중앙점
메가커피 안산 본오 중앙점의 외관

메가 커피 매장의 외관은 노란색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멀리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메가커피-메뉴-종류-가격
메가커피 메뉴의 종류 및 가격

메가 커피 메뉴는 위의 이미지를 보더라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이미 익히 알고 계시겠지만, 사이즈도 엄청납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1500원입니다. 커피와 콜드 브루, 라테 중에서 비싼 음료를 마셔도 4000원대이기 때문에 맛있는 커피를 마음껏 마셔도 부담이 없는 메가 커피 메뉴의 가격입니다.

 

메가커피-메뉴-종류-가격
메가커피 스무디, 주스, 에이드, 티의 가격

스무디, 주스, 에이드, 티 종류의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찾아갈 때마다 이렇게 싸게 마셔도 되나? 할 정도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맛, 사이즈까지 모두 완벽합니다.

 

메가커피-메뉴-종류-가격메가커피-메뉴-종류-가격
디저트와 브런치의 가격도 매우 저렵합니다. 사진을 클릭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저트와 브런치의 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메가커피-커피-사이즈메가커피-커피-사이즈
커피가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큽니다.

음료의 모형인데, 사이즈가 후들후들합니다. 저걸 다 먹을 수 있는 우리의 위장이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세잔을 가지고 가는데 만원 초반대 가격이라니 다시 한번 놀랍습니다.

 

메가커피-실내인테리어메가커피-실내인테리어
메가커피의 실내인테리어는 매우 세련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테이크아웃이 많아서인지 매장 안의 테이블은 많지 않은 편입니다.

 

메가커피-키오스크
카드 주문은 키오스크만 가능합니다. 몇번 주문하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카드 결제는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는데, 이게 처음에는 내가 먹고 싶은 음료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이제는 먹던 것만 먹어서 그다지 어렵진 않습니다.

 

※ 위의 이미지는 [메가 커피 안산 본오 중앙점]의 모습입니다.

메가 커피 메가 커피 메뉴 종류와 가격대 알려드리면서 전반적인 메가 커피 매장의 모습도 보여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저기 메가 커피 매장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데, 커피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메가 커피 매장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