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웹마스터
반응형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포춘에이드에서 볼 수 있는 무료운세는 어떤 것이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은 포춘에이드에서 무료운세 보세요.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총정리

 

목차
1.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찾는 방법
2.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정리
3.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바로가기

 

 

1.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찾는 방법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바로가기는 아주 쉽습니다.

 

포춘에이드-무료운세

포춘에이드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가장 첫 번째에 무료운세가 있습니다. 무료운세는 꿈해몽, 타로, 별자리, 점성술, 띠별 운세, 나의 타입, 심리테스트, 투데이즈 메시지, 포춘쿠키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2.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정리

 

포춘에이드 무료운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메뉴에서 무료운세를 누르면 전체적으로 펼쳐집니다. 내가 원하는 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춘에이드-무료운세

◈ 혹시 그 사람의 심경에 변화가 생긴 걸까?

◈ 마음이 있는 척? 상대의 태도가 말하는 진심

◈ 12월 10일 종합운

◈ 12월 10일 연애운

◈ 12월 10일 비즈니스&금전운

◈ 12월 10일 띠별 운세

◈ 12월 10일 별자리 운세

◈ 12월 11일 ~ 12월 17일 띠별 운세

◈ 12월 11일 ~ 12월 17일 별자리 운세

◈ 12월 띠별 운세

◈ 12월 별자리 운세

 

 

◈ 만남을 부르는 행운의 장소, 운명의 상대를 만날 곳은?

◈ 위험한 사랑의 행방~ 친구의 남자친구 편~

◈ 위험한 사랑의 행방~ 연하의 남자 편~

◈ 앞으로 불륜을 하게 될 가능성

◈ 운명의 결혼! 나에게도 이제 곧 혼기가 다가올까?

◈ 성공은 인맥순? 즐거운 모임을 만드는 법

◈ 행복한 결혼을 하기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것

◈ 지금 나와 어울리는 건 초식남일까? 육식남?

◈ 진심으로 사람을 좋아하지 못하는 이유

◈ 퍼스널카드로 보는 당신의 금전감각

◈ 재미없는 일상의 당신을 위한 행복 메시지

◈ 진실한 사랑은 어디에? 당신의 진실한 사랑을 찾기 위한 방법

◈ 퍼스널카드가 알려주는 당신이 살아온 전생

◈ 나에게 딱 맞는 직업은? 적성에 맞는 직업 선택 방법

◈ 과거 사랑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한 비법

◈ 오늘의 연애궁합. 밀고 당기는 타이밍 확인!

◈ 멀어진 마음의 거리를 좁히려면? 사랑을 되돌릴 방법 확인

◈ 나는 친구일까 연인일까?? 직접 물어볼 수 없다면!

◈ 관심 있는 그에게 강력하게 어필하는 방법

◈ 연애운을 높이기 위해서 당신에게 필요한 것

◈ 나의 퍼스널&소울 타로카드

◈ 나의 점성술 차트

◈ 꿈해몽

◈ 운명의 파워스톤

◈ 오늘의 연애궁합

◈ 나도 슈퍼 히어로? 나의 초능력은 무엇일까

◈ 내일의 운세&개운법

◈ 내 발목을 잡는 장애물은?

◈ 손톱을 바꾸면 운이 바뀐다? 행운의 네일아트

◈ 달콤 vs 쌉싸름, 내가 초콜릿이 된다면?

◈ 초등학생으로 돌아간다면 나의 위치는?

◈ 카 푸어? 스마트폰 푸어? 나의 푸어 타입

◈ 봄꽃처럼 향기롭게 찾아올 나의 만남운

◈ 프로레슬링 기술로 본 나의 젝스 타입은?

◈ 난 독주? 달콤한 술? 칵테일 타입 보기

◈ 내가 안주가 된다면? 씹을 거리 vs 부드러움

◈ 나도 서커스 단원! 어떤 기술자일까?

◈ 나를 헤어 스타일로 표현한다면?

◈ 난 어떤 연애파일까? 디저트로 보는 연애체질

 

3.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바로가기

 

포춘에이드-무료운세-바로가기

포춘에이드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검색하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으니, 아래에 포춘에이드 바로가기를 남겨놓겠습니다.

 

https://www.fortunade.com/unse/

 

오늘의 운세 띠별 별자리 타로 무료ㅣ포춘에이드 운세

포춘에이드는 오늘의 운세, 띠별 별자리 타로 사주 궁합 연애운 점성술 신년 전화 꿈해몽 등 다양한 무료 운세를 제공합니다

www.fortunade.com

 

오늘은 포춘에이드에서 볼 수 있는 무료운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춘에이드의 무료운세는 총 50종입니다. 하나씩 골라봐도 한참을 봐야 할 듯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