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웹마스터
반응형

사주닷컴에서 사주풀이 무료로 보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사주닷컴의 사주풀이는 허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주닷컴에는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이 있어서 같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주풀이 무료 사주닷컴

 

목차
1. 무료 사주풀이 찾아가기
2. 무료 만세력 살펴보기
3. 한 가지 재미있는 것

 

 

무료-사주풀이-사주닷컴

 

 

1. 무료 사주풀이 찾아가기

 

사주닷컴-운명공작소-홈페이지

사주닷컴은 정말로 많은 유로와 무료운세가 공존하고 있어요. 시간이 된다면 하나씩 살펴보는 방법이 베스트가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는 바쁘잖아요?

그래서 제가 어디에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씩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주닷컴-만세력

사주닷컴의 메인화면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오른쪽에 만세력이 있어요. 사주풀이의 가장 기본적인 도구로 사용되는 것이에요.

제가 이미 많은 만세력에 대한 글들을 써었는데요. 궁금한 분은 한 번씩 들러보기 바라요.

 

 

2. 무료 만세력 살펴보기

 

사주닷컴-만세력보기

사주닷컴 무료 만세력을 보기 위해서는 생년월일시를 입력해줘야 해요.

만세력에 대한 간단한 안내가 적혀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만세력으로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옛날식 생년월일이에요. 요즘 우리는 숫자로 생년월일을 말하지만, 예전에는 여덟 개의 한자로 말했지요. 사주팔자라는 말이 여기에서 나왔어요.

즉, 사주팔자는 나의 생년월일시를 말하는 것이고, 내가 태어난 시간의 우주의 기운을 살펴서 나의 운명을 살피는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사주닷컴-만세력-사주명식

참 거창하게 설명드렸는데, 사주닷컴의 만세력은 매우 심플하게 나왔네요. 너무 심하게 심플하게 말이죠.

여기서 알수있는 것은 위의 사주는 신해년 경자월 계미일 임술시에 태어난 사주팔자라는 것이죠.

그런데, 사주닷컴의 만세력은 사주팔자만을 알려주고 있어요. 다행인 것은 대운은 같이 적혀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사주초보들이 알 수 있는 것은 극히 적어요.

그래서, 조금은 더 정확하고 세분화된 만세력으로 사주풀이를 하고 싶은 분이 있을것 같아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사주팔자 무료 보기 베스트 3

 

사주팔자 무료 보기 베스트 3

사주팔자 무료 보기 베스트 3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팔자 보기 위해서 여러 곳 다녀보셨다면, 만족하실만한 딱 세 곳만 알려드리면서, 사주팔자를 어떻게 봐야 하는지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사

backgram.tistory.com

 

 

3. 한 가지 재미있는 것

 

사주닷컴-이런말저런말사주닷컴-이런말저런말-띠별운세

그래도 이곳까지 들어오셨는데, 빈손으로 돌려보내지는 못하겠네요.

먼저 만세력을 찾아간 곳의 바로밑에는 역학 용어사전이 있어요. 궁금하시면 들어가 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하지만, 한 가지 재미를 드리는 것은 바로 밑에 이런 말 저런 말이에요.

이런 말 저런 말에는 태어난 해의 기운을 살펴보는 글들이 있어요. 내가 태어난 해에 해당하는 글을 찾아서 읽어보면 재미있더라고요. 띠별로 태어난 해의 기운을 잘 풀이해 놓았어요. 하지만, 꼭 들리라는 말은 못하겠네요.

이제는 빈손은 아니니 마음 편하게 보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사주풀이 무료 사주닷컴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